이천기자협회

이천기자협회

이천기자협회

카테고리 없음

이천시, 사랑의 손길 이어져, 지역사회 위한 따뜻한 기부의 물결

철수형 2024. 12. 31. 16:04

기업 및 단체들의 따뜻한 기부로 어려운 이웃에게 온기를 전하다

사진/이천시청 제공

 

 

[주정임 기자]=이천시(시장 김경희)는 12월 30일 지역사회에 사랑과 나눔을 실천하는 따뜻한 기부의 손길이 이어졌다고 전했다.

 

이천시축산발전협의회는 ‘시민들로부터 사랑받는 지속 가능한 축산업 실현’을 목표로 활동하는 축산 관련 단체들의 협의체로, 지난 11월에 ‘나눔축산 불우이웃돕기 바자회’를 진행하고 약 2,500만 원 상당의 성품을 기탁했다.

 

㈜지에스피는 신재생에너지 관련 기업으로, 1,004만 원의 성금을 기탁했다. ㈜지에스피는 작년 12월과 올해 9월에도 이천시에 1,004만 원의 성금을 기탁한 바 있으며, 지속적인 기부를 통해 지역사회 복지에 꾸준히 기여하고 있다.

 

이탑치과의원은 2019년부터 매년 기부를 이어오고 있으며, 올해도 500만 원의 성금을 기탁했다. 이천시 중리동에 있는 이 치과는 지역사회에 대한 책임감으로 매년 연말마다 성금을 기탁하고 있다.

 

이천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 2016년부터 매년 성금을 기탁해왔으며, 올해도 300만 원을 기탁했다. 이 단체는 친환경 농가들의 단체로, 지역사회의 환경과 지속 가능한 발전을 지원하는 중요한 역할을 하고 있다.

 

수백당 에프앤비는 김해 본점의 국밥 프랜차이즈로, 최근 이천점이 11월 개업했다. 개업 기념으로 받은 275만 원 상당의 백미 1,000kg를 기부해 지역의 어려운 이웃들에게 나눔을 실천했다.

 

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 지역사회의 지속 가능한 발전을 위한 협의회로, ‘나눔장터 가치마켓’을 통해 수익금을 마련해 성금 102만 원을 기탁했다. 이 협의회는 환경과 사회 안전 등 다양한 분야에서 지속 가능한 발전을 추구하며 기부활동을 이어가고 있다.

 

김경희 이천시장은 “기부와 나눔을 통해 이천시가 더욱 따뜻하고 살기 좋은 도시로 성장할 수 있도록 노력하겠다”라고 밝혔다.